후기 평가

[누에환] 골든실크 홍잠 누에환 쇼핑몰 구입후기

리스페 2021. 1. 30. 15:03

뽕잎은 잘 몰라도.

오디는 많이 따 먹었죠.

사무실 바로 뒷편에 큰 오디나무가 있어서.

현재는 잘라버렸어요 ㅜㅜ;

누에는 잘 몰라도.

번데기는 잘 사먹었죠.

번데기는 #누에나방 의 번데기라는 거죠. ㅎ

번데기도 몸에 좋은 거였네요. (곤충 단백질이 사람에 좋나?)

동충하초 얘기는 들어봤죠.

 

#골든실크홍잠환

#부안홍잠환

2개 구매했습니다. 선물용으로..

택배로 받았는데요. 검은색 고급박스에 오니까

겉포장만 따로 잘 하면 훌륭한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누에환의 효능

#누에환 에 대해 검색해보면 특히 #당뇨 #혈당 에 좋다는 정보가 많이 나오네요.

또 하나는 #정력 이네요. ㅎㅎ;

어디까지나 #건강보조식품 이란 점은 잊지 말아야겠죠.

어르신들에게 선물용으로 좋아보입니다.

부안참뽕

#부안참뽕 은 부안 지역상표입니다.

#뽕나무 의 이파리 #뽕잎 열매인 #오디

효능 자체가 #당뇨 #고혈압 등에 좋네요.

누에들이 이러한 #부안참뽕 을 먹고 자라니까

누에에 #뽕잎 성분이 농축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자세한 내용은 부안군청 홈페이지 내용을 참고하세요.

누에 수번데기의 #자양강정 효능

동의보감의 기록에 근거하여 과학적으로 강정효능을 분석한 결과 남성호르몬 33%, 정자수 41%, 운동지구력 60% 증가

#누에그라 ??

선물할 게 아니라 내가 먹어야 하는 거군요. ㅎ

누에환 복용

#누에환#동결건조 로 만들었다지만,

상온에 노출보다는 냉장보관이 좋다고 합니다.

한번에 20~30알씩 먹으면 된데요.

환이라 먹기 편하겠죠

 

누에환 구입처

#부안오디누에 쇼핑몰에서 구입했습니다.

부안 홍잠환 150g 79,000원

골든실크 홍잠환 150g 122,000원

 

http://buanodi.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03

 

골든실크 홍잠가루 100g/홍잠환 150g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buano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