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평가

[전주 변기수리] 오래된 양변기(좌변기) 수리/교체했어요. (전주욕실인테리어, 욕실공사)

리스페 2022. 4. 28. 10:47

언제부턴가.. 화장실 변기에서 물이 '똑똑' 떨어지는 소리가 났습니다.

어떨때는 조금씩 .. 나기도 하고 안나기도 하고..

그러다가.. 점점 심해지네요..

괜한 수도세 걱정 불안과.... '똑똑' 소리가 거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인터넷을 뒤져보니.. 오래된 블로그에 고무패킹 부품을 교체하면 된다고..

고무패킹을 제손으로 분리하다가.. 파손. ㅜㅜ

그리고 살펴보니 넘 오래되어.. 고무패킹 부식 등등..

가까운 철물점에 가보니.. 부레를 제외한 양변기 부품 키트를 사야 한다고 하네요.

가져와보니.. 다른 방식이고 부품이 맞지 않네요 ㅜㅜ

직접 하려고 보니 공구도 없고.. 일이 커지겠다 싶었는데요.

이번엔 고장난 부품을 들고 다른 철물점으로 고고씽.. 해서 고무패킹 부분만 찾아보려 했습니다.

친절히 알려주네요.. 이런건 철물점에 없고 욕실 인테리어 전문점을 찾아보라구요.

다시 돌아와 '전주 욕실수리' '전주욕실인테리어'로 검색해서..

여러 업체에 문의해보던 중 제일 친절한 곳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출장 수리를 맡겼는데요.

해당 부품만 교체해도 가능했지만, 양변기 상단 도자기를 싹 바꿨습니다.

다행히 중고 Kelim(게림) 상변기가 있어서 저렴하게 물통과 변기 키트를 바꿨습니다.

기존의 동그랗고 큰 부레 방식이 아니네용.

변기에서 물 똑똑 떨어지는 문제는 말끔히 해결되었습니다.

출장수리 오신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좋네요!

간단한 욕실 좌변기 수리였지만, 욕실 전체 공사 및 인테리어도 하신다니..

더 큰 공사도 충분히 믿고 맡길 수 있어보입니다.

전주 향기인테리어 & 욕실

063-224-0472

전북 전주시 완산구 안행2길 21 1층

#욕실리모델링
#화장실공사
#인테리어공사
#변기수리교체
#세면기수리교체

 

오래된 좌변기.. ㅜㅜ

아 괜히 물떼도 청소했네. 다 갈아버림 됬는데요 ㅎ

 
 

바뀐 좌변기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