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평가

[전주타투] 전주에서 - 내 인생의 첫 타투! 하고 왔어요~ Dress_tatt

리스페 2021. 10. 7. 09:17

오래전부터 내 몸에 새겨두고 싶었던

내가 직접 디자인한

로고!

타투(문신)은 여러가지 이유로 하게되지요.

패션, 과시 등의 목적도 있지만

기념, 기억, 분신 등의 의미도 있지요.

오래도록 생각하고 욕망하면

언젠가 행할 때가 옵니다.

#전주타투

#전주시내타투

검색했어요!

많이 안나와요.

가까운 전주시내에서 찾았습니다.

여러 타투이스트들이

공동 오피스형태로

함께 있는 곳이네요!

위치는

전주시내 한국전통문화전당, 국민건강보험 부근입니다.

연락처

꽁일공 - 7445 - 1520

https://www.instagram.com/dress_tatt/

 

전주타투 ᴛᴀᴛᴛᴏᴏ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전주타투 ᴛᴀᴛᴛᴏᴏ님 프로필의 게시물 187개

팔로워 704명, 팔로잉 270명, 게시물 187개 - 전주타투 ᴛᴀᴛᴛᴏᴏ(@dress_tatt)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나신 분이네요.

웹디자인을 하는 사람으로서

타투이스트도

사람의 몸에

디자인을 새겨주는

디자인 분야, 예술 분야입니다.

#전주타투 도안

타투 도안 또는 디자인은

본인의 아이디어를 그려가거나

방문후 상담하시면 됩니다.

저는 회사로고로 이미 정해져있었습니다.

#전주타투 견적

위치나 크기, 색상, 디자인, 난이도에 따라

#전주타투가격 결정됩니다.

미리 전화문의하시면 개략적인 금액 알려줍니다.

#전주타투 진행과정

상담 후 크기, 위치, 디자인, 색상을 정합니다.

 

전 로고의 아이덴터티를 위해

원래의 색상 빨강, 주황을 선택합니다.

색을 배합하여 색상을 맞춥니다.

그냥 테두리만 있는 검은색도 좋아보이네요.

타투 위치에 판박이 하듯이

문양/도안을 칠합니다.

 

이제 밑그림이 그려졌고

타투 작업 준비 후

실제 타투 작업이 시작됩니다.

 

 

작은 사이즈라 1시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되었으며,

고통은 따끔따끔하기도 하다가

조금 아프기 했지만

참을만 했습니다.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빨간색이라 다친거 같기도 하구.

노란색은 피부색과 비슷해 잘 보이지 않지만.

새긴것으로 만족합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피의 색 좋네요 ㅎ

그림을 좋아하고 섬세하신

타투이스트 답게

모서리, 날카로운 부분의 디테일을 위해

많이 신경써 주셨습니다.

#전주타투샵 구경

직접 그리신 그림이라고 하네요.

타투샵이 아닌 화실 같습니다.

그림의 퀄리티가 쩌네요.

일반적인 문양이 아닌

다양한 그림도 소화해낼 수 있는 섬세함이 엿보입니다.

 

 

 

다른 타투이스트 들의 작업실 또는 작업공간입니다.

타투이스트 5명 정도 작업실이 있습니다.

넓고 카페느낌, 미술관 느낌입니다.

 

 

 

 

끝으로 사진을 찍고 마무리합니다.

오는 길에 다이소에서 '바세린' 구매

#전주타투 관리안내

[ 타투 관리안내 ]

1 .바세린 4-5일 건조하지않게 바르기

2 .술은자제 ! 마시게 될 경우

발효주x 소주

3 .흐르는물에만 샤워

타올x 문지르기x

4 .각질은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해주세요 !

3주정도 후 발색시 상태보고

리터치나 다른사항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주세요 !

서로에게 감사인사로 마무리

좋은 분 새로 만난 것 같아 기분 좋은 작업이었어요!

넵 저도 감사합니다.

#전주타투 #전주타투샵 #전주타투이스트

연락처

꽁일공 - 7445 - 1520

https://www.instagram.com/dress_tatt/